19()포럼 문화와도서관 <열혈 사서들의 수다(이하 열수다)>에 초대합니다.

사서배치기준()에 대한 전국적인 열띤 논의가 계속되고 있습니다. 사서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사서 릴레이 대토론회가 서울에서 진행되었고 부산에서 진행 예정이기도 합니다.

포럼 문화와도서관은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<열수다> 주제를 사서배치기준안 철회, 무엇을 버리고 무엇을 얻을 것인가?’로 정하고 명지대학교 권나현 교수의 발표를 듣고 토론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.

토론을 통해 수렴된 의견들은 모아서 공유하고, 의견을 바탕으로 실효성 있는 대안이 나올 수 있는 연구도 병행하려고 합니다.

 

행사개요

주제 : 사서배치기준안 철회, 무엇을 버리고 무엇을 얻을 것인가?

발표 : 권나현 교수(명지대학교)

"우리나라 공공도서관 수준과 전문가 협회의 역할"

일시 : 2017. 9. 9.() 16~ 18

장소 : 토즈 종로점(http://dmaps.kr/2cx9r) 세미나실_3

서울 종로구 종로 68 대한기독교서회 빌딩 5(종로2)

주 관 : ()포럼 문화와 도서관

참가자 : 주제에 관심 있는 누구나(40명 이내)

참가신청: 아래 메일로 이름, 소속, 연락처를 보내거나 아래 폼으로 신청서를 보내주세요.clfsec@libraryforum.kr / https://goo.gl/forms/DBQ0LMp962e2PqYh1

참가비 : 일반인: 10,000, 학생: 5,000, 회원: 무료 (참석 당일 현장 납부)

 

<사단법인 포럼 문화와 도서관>은 도서관을 둘러싼 제반 환경과 제도, 현안 사항들에 대한 연구와 토의를 통해 의견을 제시하고, 여론을 조성하며, 궁극적으로 도서관 및 도서관문화의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발족된 단체이며 연령, 소속기관, 지역,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.

http://www.libraryforum.kr/

()포럼 문화와도서관 <열혈 사서들의 수다>는 편하게 누구나 들러서 마음을 나누고 싶은 분, 담아둔 이야기를 하고 싶은 분, 뜻 맞는 좋은 친구를 만나고 싶은 분, 모두 환영 합니다. 여러분의 참여로 가슴에 담고 있는 열정만큼 알차고 멋진 행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
저작자 표시
신고
Posted by 포럼문화와도서관


티스토리 툴바